집꾸미기&다이소 꿀팁

다이소 옷걸이 대신 옷걸이 캡으로 니트 늘어남 방지! 사기전에 주의할점!

볼딱지공주♡ 2021. 7. 13. 03:43


니트 건조할때 어깨 늘어남 방지를 위해서 두꺼운 옷걸이가 필요했다.
그래서 다이소를 방문!
다이소 옷걸이를 찾으러갔다가 신기한것을 발견했다.ㅋㅋ

다이소 늘어남 방지 옷걸이캡.

다이소 옷걸이 캡은 얇은 흰색 옷걸이들의 양쪽에 끼우는 형태다.
그래서 니트류 말릴때 어깨 늘어남을 방지하는듯 싶다.

다이소 옷걸이 캡을 다 끼우면 이 형태!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다!

 

이 사진에 다이소 옷걸이캡을 끼워놓은 옷걸이 두께를 참고!
겉으로는 같아보지만 왼쪽 옷걸이가 더 두껍다.
다이소 늘어남방지 옷걸이 캡은 끼우기 상당히 힘들었다. 남자한테 부탁해도 힘들다.
그래서 저렇게 세탁소에서 준 오른쪽처럼 아주 얇은 옷걸이에 끼워야 잘 끼워진다.

쉬워보이지만 약간 두꺼운 옷걸이에는 진짜 끼우기 힘들다.

하지만 얇은 옷걸이가 있다면 아주 유용하게 쓸수있다.
요렇게!
거의 일주일을 걸어놨는데 니트가 멀쩡했다 .ㅎㅎㅎㅎ
근데 엄청 두껍거나 무거운건 버틸수 있으려나 가벼운건 괜찮은 듯 싶다.ㅎㅎ

2022.04.30 - [리뷰/직접 써 본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추천템] 채반, 보관용기, 벽걸이 후크 찐 사용 후기.

 

[다이소 추천템] 채반, 보관용기, 벽걸이 후크 찐 사용 후기.

다이소에서 산 것 중에 잘 쓰고 있는거만 골라서 남기는 후기. 이것들 중에 죄다 잘 쓰고 있기는 한데 그중에서 채반,보관용기랑, 소스접시, 옷수선 테이프를 제일 잘 쓰는중. 이건 월남쌈 만들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