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기 아까운 정보

네고왕 템포 생리대 네고 요약.(ft.탐폰 가격 비교)

볼딱지공주♡ 2021. 3. 6. 05:31


템포앱 디몰 추천인 danvi

입력하시고 적립금1000원 더 받으세요.

sns를 통한 회원가입시 적용불가

 

네고왕이 이번엔 생리대를 네고한다.

ㅋㅋ기다렸던 남자분들은 좀 실망했을듯하네ㅋㅋ.

출처 유투브네고왕

템포 생리대는 유기농 텍사스산 쓴다니까 장영란이 텍사스 전기톱살인사건 얘기하면서 무섭다고 국내산 최고래ㅋㅋㅋ

출처 유투브네고왕

이렇게 액체 떨어뜨려서 실험도 보여주는데 잘 빨아들이고 덜 축축할 것 같이 보임.

출처 유투브네고왕

다들 템포가 동아제약거라는 거 아셨나? 나는 처음 알았다. ㅋㅋ장영란이 생리대 네고하고 박카스매출로 메꾸라고 한다.ㅋㅋ

출처 유투브 네고왕

템포패키지 이미 품절!

출처 유투브네고왕

템포가 탐폰만 알고있었는데 패드도 판다는걸 이제서야 알았는데 원래는 가격이 꽤 비싼듯 하다. 내가 자주쓰는 쇼핑몰 가격비교를 한번 보여드림. 가장 저렴하게 무료배송으로 살 수 있는 가격이 이 정도다.

쿠팡 템포 생리대 가격
옥션 템포 생리대 가격
템포 자사몰 네고왕 할인가격

템포 패드생리대는 확실히 이번 네고가격이 싸다. 2760×5=13800에 배송비붙여도 16300~16800이니까. 3만원이상 무료배송이라서 이게 좀 아쉽지만. 거기다 이번 1주일 할인 참여한 고객한정 1년간 생리대 50%할인쿠폰 준다고했다. 뭐라도 사놓고 이번 할인열차 타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근데 3만원이상구매시 배송비 무료.

 

서버폭파후기들이 속출하고 있지만 사장님의 귀여움이 생각나서 그냥 웃기다. 장영란이 혹시 서버 다운 안될 자신 있으면 공약 한번 갈까요?했더니 사장님 왈. 다운될 거 같아요ㅎㅎ.쿨하고빠른인정ㅋㅋㄱㅋ

출처 유투브 네고왕

서버자폭선언이래 ㅋㅋㄱㄱ

출처 유투브 네고왕

ㅋㅋㅋ 서버다운 미리예고.


전제품이라고해서 혹시 탐폰도하나?하고들어가 봤는데 탐폰은 쿠팡이 더 싸다. 사진 확인하시길.

탐폰은 쿠팡서 사는걸로.

https://coupa.ng/bSVJRF

템포 체내형생리대 레귤러 20p + 슈퍼 3p

COUPANG

www.coupang.com

출처 유투브네고왕

정리하자면

기간 : 3월5일(금)~3월11일(목)

네고1. 템포 생리대패키지 7990. 47000개한정. 이미품절

네고2. 전 사이즈 템포생리대 기간내 60%할인.

네고3. 위 이벤트 참여시 1년간 템포생리대 50%할인쿠폰발급.(5,7,9,11,1월에 발급.)

네고4. 매출2프로 기부


템포앱 디몰 추천인 danvi 입력하시고 적립금 1000원 더 받으세요.

 

출처 유투브네고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