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맛맛

두찜 까만찜닭(간장찜닭) 3단계 매운맛! 그냥 평범해.

볼딱지공주♡ 2021. 3. 2. 23:22

네고왕에서 두찜을 할인한다기에 먹어봤다.


 


근데 순살로바꾸니 2000원추가
배달비 2000원추가.

할인받아서 18600원이였다.

사실 치즈볼필요없는데 나는..

내가 자주시켜먹는 다른 단골집에서 원래 22000주고시켜먹으니

음~할인은 그닥 파격적이라고 생각되지 않았다.

반바리메뉴도 할인되었으면 파격적이라고 생각했겠지만?

평소 관심없던 브랜드여서 시도해볼겸 시켜봤다.

6시 30분이후 쿠폰적용 가능이라지만 한 32분쯤 열렸다.

미리 메뉴생각해놓고 결제하니 어려움 없이 됐다.

우리동네쪽에선 이런 서비스를 줬다.
호오~정성이 좋네.
기분은 좋았다.

처음 열었더니 원래시켜먹던 흥부찜닭보다 좀 국물이 적었다.
로제를 고민했으나 뭔가 찜닭은 까만찜닭이 진리라는생각에.. 이휴 선입견.


덤으로온 치즈볼.
힝 난 별로 안먹고싶은데.
선택할수 있게해주지는..

뭔가..당면이 국물에 미끄러지듯이 있어야하는데
다달라붙어서ㅋㅋㅋ아주 쫀득쫀득이다.
요새 전부 넙적당면쓰는데
나는 이런 당면을 좋아한다.
힝 근데 왜 다들 안쓰는지 이해는 간다...
다 불어있다고 뭐라고해서겠지?ㅜㅜ

돈추가해서 순살로 시키길 잘했다.
국물이 적어서 시간이 지나면 순살인데도 좀 퍽퍽해진다.
매운맛은 3단계 신라면정도 매운맛을 선택했었는데
음? 이걸쓰면 생각해보니 하나도 매운맛이 없었다는...
약간의 헤헤거림도 한적이 없었다.

두찜 당면을 치운 양

당면을 치운 양은 이정도.

구황작물을 싫어하는 나에게는 감자와고구마 그대들은...양을 많아보이게 하려는 술수같다는 나쁜 생각을 들게하지...
보통은 찜닭에 이렇게 많이는 안넣지 않나?ㅋㅋㅋㅋ
보통 한종류만 좀 넣던지하는데.
차라리 야채가 많았으면 만족했을텐데 싶었다.

ㅋㅋ 왤캐 평이 불만족 스럽지ㅋㅋㅋ

요렇게 한마리를 시켜서 쿠폰이 두장왔다.
응~근데 쓸모없엉.
이런 쿠폰 모을정도는 계속 주문해서 먹어야된다는거고 단골집이여야된다는건데.. 그럼 꽤나맛있어야함.
모아서 뭐 먹어본건 푸라닭과 옛날bbq가 전부.
요즘은 마왕족발은 좀 모이는중 ㅋㅋ 여기 맛집.


두찜 한줄평.
한번먹어봤으니 됐다.
그냥 평범. 맛없지 않은 평타치는맛.
1위라고하던데 응~그정도아냐~~
내 단골집꺼먹을래 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