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전대상대/용봉동 맛집 리스트] 봉봉김밥, 마왕족발, 올리브피자,흥부찜닭,박준기감자탕, 미스터홍, 공초밥

볼딱지공주♡ 2021. 2. 19. 13:32



드디어 전대 상대에 먹을만한집이 생기고 있다.

1. 김밥집 봉봉김밥
김밥좋아하는데 한줄사러가기에 너무 먼곳에 있었다.김밥천국. 근데 울집에서 더 가까운곳에 봉봉김밥이라는 김밥집이 생겼다! 데스티니~~~oh!🤩

묵은지 참치김밥임

고기김밥임.

전부먹어본결과 다 맛있는데
젤맛있는건 묵은지 들어간 김밥들.
안에 야채들 간도 다 되어 있다.

사장님은 첨엔 무뚝뚝해 보이지만 사실 상냥함을 숨기고 계신다. 엄청 자주 가지만 안질림.


떡볶이랑 어묵.

개인적으로 떡볶이는 별로다.
나는 누들 떡볶이 싫어해서. 그리고 어묵도 안들어가있다.ㅜㅜ 내것만 그랬나?

어묵은 맛있음!!


2. 족발집 - 마왕족발

사실 나는 원래 보쌈만 먹음. 족발 싫어함.
근데 보쌈시키려다 잘못주문해서 족발이 왔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화가 안났다.

그다음부터 여기족발은 먹는다.
양념소스 베어있어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다.
2단계 맵기가 적당하다.

단골인증. 지금은 이것보다 많다.


3. 찜닭집- 흥부찜닭

사진없고 여기 맵기가 딱 맛있다. 간장찜닭 추천.
근데 망했다..ㅜㅡㅜ


4. 박준기 감자탕
오래됐는데 그 이유가 있다. 엄청 맛집이다~~이정도는 아닌데 예민충 남친의 잡내안나는 감자탕집이다.

5. 미스터홍

사장님이 친절하다.
죽은 좀 싱겁고,
나는 순두부돼지고기덮밥만 먹는다.
이거 맛있다. ㅎㅎ

6.공초밥.

동명동보다 용봉동 공초밥이 더 두껍다고 느껴졌다.

연어5+한우불초밥5

모둠초밥, 광어초밥,소라초밥추가


7. 전대상대, 광주 북구 용봉동 피자 맛집인
올리브피자

슈퍼슈프림에 불고기토핑추가.


뭔가 더 푸짐해보이는 사진은 토핑을 추가해서 그렇다.

도우가 진짜얇고, 치즈랑토핑이 두껍다.

이중토핑해먹으면 진짜 맛있다~~ ㅎㅎ진짜 여기 숨은맛집인데.
잘되서 사장님 힘내셨음 좋겠다.
피자 안좋아하는 남친도 여기 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