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전대 맛집 고수닭갈비 쭈꾸미 불콩]먹어본 솔직후기. 쭈꾸미삼겹살 맛집을 찾고있다면 추천!

볼딱지공주♡ 2022. 2. 15. 02:27

전대 후문에 놀부보쌈 보쌈정식먹으러 갔는데 코로나 때문에 월요일은 쉰다는...띠로리 한 소식을 보고 다시 점심메뉴 유목민이 되었다.

한번 쭉 둘러보자하고 돌아다니다가 고수닭갈비를 발견!

고수닭갈비는 배신하지 않지. 하고 들어가는데 우연히 발견한 쭈꾸미불콩. 쭈삼이랑 같은건데 이름을 왜 이르케 해놨댕. 사람들이 쭈삼이라고 검색하지 쭈꾸미불콩이라고는 검색안해본단말여.

고수닭갈비 메뉴판을 보니 닭한마리 칼국수, 닭볶음탕, 쭈꾸미불콩이 있었다.

우리가 시킨 쭈꾸미 불콩은 1인분에 14000원.

원래 매콤하게 나오고, 더 맵게도 가능하다고 써져있으나 그냥 드시길 추천. 딱 먹기 좋다. 원래도 좀 매콤하니 나옴.


닭갈비집이라 약간 불신하면서도 일곡동 신쭈꾸미가 너무나도 땡기지만 코로나라서 참고있었기에 일단 시켜봤다. 일곡동 신쭈꾸미는 맨날 만석이라 코로나 무셔무셔.

전대후문 고수닭갈비는 매장도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구석탱이에 자리잡아 앉아서 먹었다.

드디어 나온 쭈꾸미불콩.

다들 아는 쭈꾸미삼겹살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쭈삼!
대패삼겹살, 쭈꾸미, 콩나물, 야채약간 이렇게 들어가있다.

반찬은 신쭈꾸미에 비해 엄청 단촐하다.
신쭈꾸미도 별로 안나오는편이긴하지만..ㅋㅋ


우리는 4500원을 더 내고 치즈를 추가했다. 치즈추가가 4500원이라니..좀...그래 ^^
그래도 맛있음. 치즈 추가하시길!

공기밥도1500원이다.. 좀 그르타?^^
결국 2공기시켰지만 본 메뉴를 먹느라 밥을 거의 못먹었다. 그렇다고 또 밥을 아예 안시키기에는 같이 먹을게 적다. 다음에는 공기하나를 나눠먹는게 더 좋을듯싶다.

야금 야금 먹는데 입맛까다로운 남친몬이 신쭈꾸미보다 맛있다고했다. 음 그말 들으니까 그런것 같기도하고?ㅎㅎ 매콤한게 중독성있다. 이제 쭈삼땡길때는 전대후문 고수닭갈비와서 먹어야겠당.

고수닭갈비 추천추천!
쭈꾸미불콩 추천해욥!

초토화 후기.
남은것들까지 싹싹 긁어먹고 싶었으나 배가터질려고해서 눈물을 머금고 남기고나왔다는 후기.. (거의 다 먹었구만 뭘,,)

 

[광주 용봉동 갈비맛집 '반달옥']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 룸 처럼 되어있어서 좋음!

 

광주 용봉동 반달옥. 갈비맛집! 룸 처럼 되어있어서 좋음!

내돈내산 코로나 싫다고 룸 있는곳 찾아가다 발견한 간만의 맛집. 전철우 사거리 먹자골목에 생긴 반달옥이라는 식당이다. 주메뉴는 갈비. 갈비집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완전 룸은 아니고, 이렇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