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21N 사용 후기

볼딱지공주♡ 2019. 6. 12. 21:35

 [VDIVOV]

 

ㅋㅋㅋ 사진보소... 더러운거...
브이디아이보브 파운데이션 처음들어본 제품.

 

 

올리브영인가 라라블라인가

둘 중 한곳에서 받은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샘플! 21N​

즉, 광고아님

1. 제품소개?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본품은 이렇게 생겼네용~

샘플 써보고 어떻게 생겼나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샘플보고 어디 이름모를 곳의 아이인줄알았는데ㅋㅋ

 

 

LG생활건강에서 나왔구나?

정려원이 광고모델이구...

2.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컬러 선택

 

 

저는 컬러를 선택할 수 없었어요ㅋ

 

 

샘플 달랑 하나 있었으니까용~

21N을 써봤는데 왠만큼 까만 피부가 아니라면..17N을 추천해욥....

 

 

근데 왜 23N은 추가금액이 없을까?

잘안팔리나?

 

 

하긴...잘 안팔릴만도하지...

21N도 충분히...어둡...

3.개인적 소견

 

 

일단. 피부사진은 없다.ㅜㅜ

사진을 찍어도 실제와 다르게 괜찮게 나와버려서

다 삭제해버렸다.

이래서 화장품 리뷰가 제일 어려운것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의

발림성 : 별4개

(써본 파운데이션 치고 약간 꾸덕함이 느껴졌었는데 우려와 달리 잘 펴발라졌어요.)

피부표현 : 별 4개

모공을 잘가려주고 매끈해보일수 있다. 하지만 요철은 어쩔수 없는것!!(피부가 좋으면 뭐드 매끈해보이지 않나?ㅋㅋㅋ)

커버력 : 별 4개 반

(커버력은 좋았어요.단!)

수분감 : 별 3개 반

건조하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피부톤 : 별 1개!!!!!!!

누렇다.. 밝고 화사해보이는게 좋은데 자연스럽다 못해 누렇고 어두워보인다. 옐로우 베이스인것 같은데.

마치 예전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색 선택 잘못했을 때의 색감과 비슷했다.

(제 피부는 딱 보통피부색이예요.너무 하얗지도 까맣지도 않은. 평소 21호,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은 2호를 씁니다.)

지속력 : 별 3개

무너지거나 뜨지는 않았다. 그러면 뭐하나 계속 누렇고 어두운데...ㅋㅋㅋ

4. 총평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21N은 절대 절대 구매의사 없다.

17N은 커버력 등등에 의해 써볼 의향이 있으나

21N의 색감에 너무 기겁해서 사서 쓰지는 못하겠다...ㅋㅋㅋ

턱쪽에 쉐이딩 느낌으로는 쓸 수 있겠네...

예전에 더블웨어도 그렇게 쓰다가 버렸는데...

 

 

브이디아이보브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

17N은 색이 얼마나 밝을지?

 

 

안녕히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