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맛맛

[샐러드 미인] 스위트 맛살 샐러드, 포테이토 샐러드 왕창 먹은 후기.

볼딱지공주♡ 2021. 12. 25. 22:45

처음엔 그래..
GS편의점에 파는 작은 콘 샐러드를 먹고 싶었다.
근데 원없이 많이 먹고 싶었다.ㅋㅋ
그래서 쿠팡에서 산 샐러드미인 샐러드.

그냥 콘 샐러드를 먹을까 했는데 또, 종류가 여러가지 있네 또 아 참 정말~~
그래서 또 욕심이 생기기 시작.
결국 콘은 스위트콘을 사서 추가 할 생각하고, 포테이토 샐러드와, 스위트맛살샐러드를 주문했다.

샐러드 미인이 미스터피자 샐러드랑 같은 제품이라는 소리가 있어서 여기꺼를 시켰다. ㅎㅎ
쿠팡프레시로~~

스위트 맛살샐러드는 한 번 짜면 이정도다.
약간 넘쳐서 조금 덜어 먹어치웠다.
꽃맛살과 완두콩, 양파가 적절히 들어 있다.
하지만 이대로 전부 먹기에는 아삭함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스위트콘 추가할 때 오이도 함께 추가 하기로 했다.

이렇게!
오이는 가운데에 있는 씨있는 부분이 들어가면 샐러드에 물이 많이 생기므로 꼭 숟가락으로 파고 단단한 부분만 잘라서 넣어야 한다.

스위트콘도 물을 꼭 짜서 넣어야 한다.

이게 포테이토 샐러드에 오이와 스위트콘을 추가에서 섞은것.
아삭아삭 오이 식감때문에 느끼함이 덜 하고 맛있당. ㅎㅎㅎ
그리고 감자가 다 으깨져 있는게 아니라 알갱이들이 약간씩 남아있어서 식감을 더해준다.
심심할때 조금씩 떠먹거나, 아침대용으로 모닝빵에 발라먹으면 좋다.

스위트 맛살 샐러드에 오이랑 콘을 섞은 모습.
오이 섞어서 덜 느끼해졌다.
한 1주일 정도는 먹을 수 있었다.
하지만 깨끗한 숟가락으로 덜어 먹어야 함.
소분 필수.



점점 먹다가 느끼한것 같아서 당근에 조금 내놓음 ㅋㅋㅋㅋ
진짜 원 없이 먹었다.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엔 물려서...
ㄷㄷ 당근에 안 내놨으면 그것까진 절대 못 먹었겠다.
한 1년간은 샐러드 안찾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샐러드 미인 샐러드 꽤 맛있다.
추천 추천
https://coupa.ng/cbyLNx

 

샐러드미인 스위트 맛살 샐러드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2021.02.17 - [리뷰/제품리뷰] - 리큅 듀얼그릴 LUC-G4 2년사용해봐도 역시 좋음!

 

리큅 듀얼그릴 LUC-G4 2년사용해봐도 역시 좋음!

광고아님!! 어제 푸라닭을 시켜먹었는데 남아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먹어봤어요 ​ 저는 할인받아서 7만정도에 산거같아요 ​ 스텐팬 추가된건 13만원정도 하더라구요. ​ 첨에 같은제품인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