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첨단 라운지 oic]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 레스토랑 메뉴추천 솔직후기! (ft. 주차정보)

볼딱지공주♡ 2021. 12. 24. 01:40

광주광역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소개팅이나 기념일 데이트 장소로 좋은곳이예요!


첨단에 브런치 카페 겸 라운지 바가 생겼다고 봤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좀 낼 겸 다녀왔당.


< 첨단 라운지 oic 주차정보>

OIC가 있는 건물 포플레이 주차장 또는 맞은편 더시너지첨단 주차장 두군데를 이용하시면 되요.

저희는 갔을 때 포플레이는 역시나 다 차있었고, 더시너지첨단은 1개 남아있었어요.

주차 진짜 ㅡㅡ힘들었음.


<첨단 oic 예약 및 좌석>

저는 12월 23일 저녁 7시 20분즘 디너타임에 방문했어요. 평일 오후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대기줄은 없었어요.

원형좌석 또는 프리미엄 좌석은 평일 15만원, 주말 30만원 이상 결제시 이용가능. 일반석은 상관없음.
저희는 2명이라 일반석. 차피 예약안하고 가서 뷰가 예쁜자리는 전부 다 차 있었어요.

단,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는 50만원이상 이용가능.

예약은 네이버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60%는 미리 예약을 받고 40%는 당일이용인듯 해요.

참고로 당일예약은 불가. 전날까지 예약가능.

 

 

<첨단 oic 영업시간 및 브레이크 타임>

영업시간 : 09:00~21:00
브레이크 타임 : 16:30~17:30
단, 12월 24,25일은 브레이크타임이 16:30~17 : 00 임.

첨단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oic 솔직후기
첨단 oic 매장 입구

첨단 oic입구예요.
인스타에 인증샷이 많고, 대기줄 긴 사진도 많이 봤는데, 저흰 평일 오후라 그런지 대기는 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안쪽에 뷰가 예쁜 곳은 다 차있었지만, 분위기를 즐기기엔 괜찮.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해요!!

첨단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추천
첨단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가드의 안내에 따라 입구에서 QR체크를 하고 아래 문이 열리면 내부가 보이는 식.
안쪽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하고 있어서 음악소리가 꽤 컸어요.

 

첨단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추천
첨단 라운지 oic

 

첨단oic 크리스마스 분위기
첨단 라운지 oic 크리스마스

들어가니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트리도 장식해 놓고, 야자수 때문에 해외느낌도 많이 나고 예쁘더라구요.

첨단 레스토랑 추천 oic
첨단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oic

짜라잔~ 광주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광주 첨단 oic 추천해용.

<첨단 라운지 oic 일반석>

첨단 oic 일반석도 좋아요
첨단 라운지 oic 일반석

저희는 2명이고, 예약을 안해서 자연스럽게 일반석으로 안내 맏았어요. 따로 얘기 안해도 알아서.
그리고 다른 빈좌석이 몇 군데 있었지만, 예약된 좌석이라 좌석변경은 어렵다고 해용.

 

첨단oic
첨단 rounge oic 일반석

일반석도 자리가 예쁘고 분위기 있어요.

 



< 첨단 rounge oic 메뉴>

첨단 oic 메뉴
첨단 oic 메뉴

저희는 스테이크 샐러드, 김치 프라이드 라이스,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첨단 oic 스테이크 샐러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레몬에이드.
처음에 이거 나온거 보고 스테이크 안시켰다고 했는데 이게 스테이크 샐러드래요.ㅋㅋ 호옹? 저는 볼에 담긴 샐러드를 생각해서 잘못 나온줄.

첨단 oic 스테이크샐러드

스테이크가 두툼하게 썰려져서 나오는데, 적당하게 익혀 아주 부드러웠어요. 질긴부분은 맨날 씹다가 버리는 제가 한번도 안 뱉음. ㅎㅎ 그리고 저 오른쪽에 그린색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바질소스인지 모르겠지만 ㅎㅎ

첨단 oic 메뉴
첨단 oic

스테이크 아래에는 감자뇨끼?같은게 깔아져 있어요. 같이 찍어먹는데 옆에 채소들과 같이 한입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첨단 oic
첨단 oic 김치프라이드 라이스

두 번째 메뉴는 김치 프라이드 라이스. 김치볶음밥 위에 부드러운 고기볶음이 얹어져 있고,

첨단 oic 김치 프라이드 라이스

계란 노른자 부분을 터뜨려서 섞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첨단 oic
첨단 oic 레몬에이드

세번째는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가격이 8000인가 그 이상이였어요. ㅋㅋ 그래도 뭐 맛있으니 봐줬다.

파란 액상을 섞어서 먹으면 음료가 보라색이 되어용. ㅎㅎ

음식 가격이 좀 나가기는 했지만, 다행이 맛과 분위기가 좋아서 기념일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분위기 내고 싶을때도요!

 

첨단 oic 공연스케줄표

이건 첨단 라운지 oic 에서 하는 공첨연 스케줄 정보인듯 해용.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