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걸작떡볶이 1인세트 후기. (ft.햄김치컵밥)

볼딱지공주♡ 2021. 12. 15. 05:36

<걸작떡볶이 국물치즈떡닭 1인세트 + 햄김치컵밥>

걸작떡볶이에 1인세트가 있어서 한번 시켜먹어봤당.
국물치즈떡닭1인세트(순살)13000원 이다.
거기에 햄 김치 컵밥 3000원 추가했당.

걸작떡볶이 국물치즈떡닭 1인세트 + 햄김치컵밥

처음엔 양이 작다고 생각했지만.
응 아니야~~ 식탐만 많아가지구..
양은 한번에 절대 못 먹음.
순살에 닭가슴살 섞여있긴 하지만 맛있음.
닭가슴살 싫어하는데 먹을만 했다.

치킨 양이 궁금했는데 한 8조각? 정도 들어있다.



<걸작 떡볶이 1인세트 떡볶이 양>

걸작떡볶이 국물치즈떡볶이 매콤달콤한 맛

걸작떡볶이 1인세트 떡볶이 양은 요 정도.
내가 떡보다 어묵 많이 넣어달라고 요청해서 어묵이 많음.ㅎㅎ

1인분 떡볶이 그릇은 요렇게 얕다.
일반 떡볶이 시켰을때는 더 깊었당.

걸작떡볶이는 맵기 선택 할 수 있는데 나는 매콤 달콤한 맛 했다. 그래서 1도 안매웠다는 후기다.ㅋㅋ

무튼 걸작 떡볶이 맛있다. 국물도 같이 먹기 좋은 간이다. 너무 짜지도, 걸쭉하지도 않은게 같이 떠먹기 좋다.


<걸작 떡볶이 햄김치컵밥>

걸작떡볶이 햄김컵밥

마지막으로 걸작떡볶이 햄김치컵밥.
달콤짭조름 잘 만든 주먹밥맛 난다. 그거 그냥 떠먹는거.ㅎㅎ
무튼 걸작떡볶이 1인메뉴 먹기 좋다!

[마피아 떡볶이] 맵기 3단계, 단맛은 50%로! 1~2인분 양 딱좋앙.

[마피아 떡볶이]  맵기 3단계, 단맛은 50%로! 1~2인분 양 딱좋앙.

우리 집 바로 앞에 생긴 마핑 떡볶이! 마피아 떡볶이 메뉴에 1~2인분 메뉴가 9000원으로 나온지 한 1년 됬나. 떡볶이는 남으면 진짜 맛없는데 1~2인분짜리로 저렴하게 나와서 좋다. 그리고 혼자있어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