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리뷰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거치대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볼딱지공주♡ 2021. 11. 28. 22:58

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 내돈내산.

블로그를 쓰다보면 가끔 블루투스 키보드가 갖고싶었다. ㅎㅎ 그래서 장만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뭐.. 절대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여서 산거 아니야... 절대 키히히

사실 일단 로지텍꺼여서 눈이 갔음.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장점>

 

- 깔끔한 화이트 색상

- 최대 장점: 휴대폰, 태블릿 거치대
(이것 덕분에 침대에서 그냥 무릎위에 대고 쓸 수 있고, 차에서도 쓸 수 있을듯.)

- 약간의 무게감으로 안정적이다.

- 예뻐. 그냥 예뻐

- 건전지제품이라 편리.
충전해야하는 제품은 충전을 깜빡하면 방전되어있거나 해서 건전지가 편하다는 후기를 봤다.
건전지는 끼워놓고, 사용할때 전원을 켜야 그때부터 소진됨.
이건 아직 오래 써보지 않아서 직접 체감은 못했다.

오른쪽에 보이는 PC나 i 버튼을 3초정도 꾹 누르면 블루투스가 켜짐.

요렇게. 연결됨.

건전지를 끼워놓는 공간. 건전지 접착부위가 흔들거리거나 하면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문제 없음. 덮개는 따로있음.

배터리 그림 오른쪽에있는 버튼을 움직이면 전원을 껏다 켰다 할 수 있다.

단점.
생각보다 키감은 뭔가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다. 장난감 느낌.
노트북 키보드와, pc키보드에 익숙해서인지도 모르겠다. 조용한 편이 아니므로 도서관이나 독서실에서는 힘들듯. 난 뭐 상관없음.

완전 만족. 싸게사서 만족함.ㅋㅋㅋㅋ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추천추천합니다앙~~

2022.02.07 - [리뷰/제품리뷰] - [노트북 거치대 추천] 접이식이라서 휴대용 독서대 대용으로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