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맛맛

썬칩 갈릭바게트맛! 오리지널보다 맛있을까?

볼딱지공주♡ 2019. 6. 11. 20:41

 

 

안녕하세용. 볼딱지공주예요.

저는 과자신메뉴가 나오면

무조건 먹어보고싶은 사람입니다.ㅎㅎ

어제 마트에 갔더니 썬칩 갈릭바게트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제가 또 썬칩 오리지날 엄청 좋아해서

 

 

다시 재판매 되기 시작했을때 엄청 신났었어요.

(공장에 불이나서 한동안 판매를 안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정확히 어떤이유때문인지는 모르겠네용.)

무튼!!

1. 썬칩 갈릭바게트맛 외관

 

 

오~!입맛돋구는 빨간색의 오리지널과 달리

초록초록한 포장디자인이네용~

갈릭바게트 그림도 그려져 있고

갈릭바게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뭔가 먹어보고싶으실듯!

 

 

저도 갈릭바게트 참 좋아하는데요!ㅋㅋ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2. 썬칩 갈릭바게트맛 양

양은 뭐 적지도 많지도 않아요.

봉지뜯자마자 갈릭냄새 솨르르~

 

 

3. 썬칩 갈릭바게트맛 식감, 맛 평가

 

 

오리지널과 달리 외관이 뭔가 심심하네용.

식감은 오리지널과 같고,

갈릭바게트 향은 나지만

맛은 컨츄리칩? 그거 콘스프맛 아세요?

그 시즈닝과 비슷한 향과 맛이 나요 ㅎㅎ

 

 

4.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썬칩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어요!!!

이번 오리온의 썬칩 신메뉴 갈립바게트맛은

 

 

아직 오리지널을 따라잡지못했어요!!ㅎㅎ

 

 

그리고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재판매되는 썬칩이 식감이 예전만 못하지 않나요?

옛날에는 곡선도 더 굴곡지고 좀더 바삭바삭하고,

매콤한맛이였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