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오호라 젤네일 퀸즈캐롯 후기. 네일로 페디큐어까지 한번에 가능! 내돈내산.

볼딱지공주♡ 2021. 8. 16. 18:58


색감이 너무예뻐서 홀렸던 오호라 퀸즈캐롯 젤네일.


ㅎㅎ 처음엔 네일할때 윗부분 남은거 다버렸는데..

생각해보니 내발톱은 엄지빼고 다 작아서 충분히 남은걸로 붙이고도 남기에 자른거 자투리를 발톱으로 바로ㄱㄱ.ㅎㅎ 네일로 페디큐어까지 한번에하기 시도.

엄지발톱만 새거 커다란거 붙여주면 된다. 어차피 엄지손톱크기랑 안맞아서 손에는 못쓰니까.
결과 대만족 ㅎㅎ 이번은 두번째라 더 잘됨.

처음 손발톱 동시 시도했던 오호라 젤네일 써니데이. ㅎㅎ. 페디큐어 따로 사기엔 발톱크기가 너무 작아서 낭비다ㅋㅋ

오호홍 세투세투. 오호라 젤네일 퀸즈캐롯. 만족!

그런데 역시 큐빅은 엄지나 검지가 제일 좋다.
중지에 했더니 눈에 안띄고, 망했다.
눌러주는 힘이 부족해서인것 같다.

엄지는 깔끔하게 성공.
중지는 자세히보면 엉망진창..ㅋㅋ

멀리서보면 티안나니까 괜찮다.

 

2021.02.19 - [리뷰/뷰티] - 오호라 젤네일/린넨,시퀸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