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맛맛맛

[허닭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비엔나] 먹고 3키로 빠진 후기.(ft. 월남쌈)

볼딱지공주♡ 2021. 8. 5. 15:12

맨날 탄수화물만 먹고, 운동도 안하니 닭가슴살 먹어보자하고 허닭을 구매했었다.

네고왕 할때였고, 네고왕 허닭 닭가슴살큐브랑,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를 샀었다.

허닭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맛은 괜찮다. 닭가슴살 큐브보다 더 맛있고, 잘들어간다. 단, 치즈맛만 빼고.
닭가슴살 큐브나,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나 둘 다 치즈맛은 우웩이였다. 빈속에 치즈맛먹으니 뭔가 메스꺼운 느끼한 냄새가 너무 실었다.


그래서 치즈맛은 못참고 당근마켓에 팔아버렸다.

나머지 맛은 다 괜찮다. 허닭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는 청양맛 꼭 사기를 추천한다.

밥먹기 귀찮아서 샀었고, 거의 한달거쳐 먹었다. 한끼에 한봉지씩만 먹었더니 살이 쭉쭉 빠졌고, 몸도 가벼워지고, 머리도 안빠지는것 같고, 3키로가 운동도 안했는데 1도 안돼서 빠졌다.

ㅋㅋ... 하지만... 유지는 안돼더라.
시험끝나고 한 일주일 남친이랑 이것저것 주워먹었더니 바로 복구 됐다.ㅎㅎ
그래서 지금은 그냥 운동하고 있다.

허닭 닭가슴살 큐브랑, 비엔나 먹으면서 느낀건데..단백질이라서 그런지 뭔가 머리카락이 덜빠지는 느낌이 들었다. 이건 확실하다. 그래서 무조건 하루에 단백질을 섭취해줘야겠다고 굳게 다짐하고, 요즘 계란을 꼭 하나씩 먹고있다능.ㅎㅎ

그때 미처 못먹었던 닭가슴살 큐브로 월남쌈을 해 먹었다.ㅋㅋ

 

집에 전자렌지가 없으면 요렇게 찜기에 삶아도 된다.

원래 월남쌈해먹을때는 진짜 닭가슴살을 삶아서 넣었는데,
요번엔 남은 허닭 닭가슴살큐브도 있고, 귀찮기도하고해서 월남쌈을 해 먹었다.

라이스페이퍼, 파프리카, 오이, 당근, 크래미, 닭가슴살큐브, 칠리소스, 레몬그라스소스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 원래 생양파도 들어가는데 상해버려서 생략ㅎㅎ

 

짜잔! 허닭 닭가슴살 먹다가 질리면 이렇게 월남쌈 해서 드시기를.ㅎㅎ 가끔은 괜찮다.
닭가슴살 큐브만 먹다보면 채소가 땡기는데 그때마다 나는 양파볶아서먹거나, 케찹 찍어먹었다.

내가 와사비 좋아해서 요 닭가슴살 큐브도 와사비랑 먹어봤으나.. 지방이 1도 없어서 와사비랑 섞였을때 맛있는 맛은 하나도 나지 않는다.ㅋㅋ비추..

허닭 닭가슴살 큐브, 비엔나 소시지 괜찮다.
그냥 닭가슴살 못먹는 사람엔겐 딱이다.
다음에 찐 다이어트할때도 재구매의사 있다.

이건 허닭 닭가슴살 핫바? 맛있음.

2022.04.30 - [리뷰/직접 써 본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추천제품] 과일,채소 보관용기, 나눔반찬통, 자동개폐 씽크대 배수망, 냉장고 탈취제 후기.

 

[다이소 추천제품] 과일,채소 보관용기, 나눔반찬통, 자동개폐 씽크대 배수망, 냉장고 탈취제 후

광주 현대병원 갔다가 옆에 다이소 매곡점이 있어서 또 들렸었당. 여기는 직영점이라 종류도 많고 재밌다. 먼저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월남쌈을 먹을 때 쓸 직사각 밀폐용기 나눔반찬통. 이렇게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