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주의 모든 것

[광주 북구 삼겹살 맛집] 용봉동 '옹기명가' 재방문리뷰. 맛집인정. 가성비까지! (ft. 메뉴판)

볼딱지공주♡ 2021. 7. 30. 23:58

내돈내산
두번째 다녀온 재방문 리뷰.
첫번째 리뷰는 요기 ⬇️⬇️
https://m.blog.naver.com/hyewoen7/222436702552

 

[광주북구]용봉동 삼겹살 맛집 '옹기명가' 추천. 1인분 11000원인데 이정도?

용봉동에서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삼겹살집을 발견했다. 옹기명가 라고 지나가면서 몇번 보기만했던 곳인데 ...

blog.naver.com

재방문 인증.

광주 북구 용봉동 삼겹살 맛집을 찾았다.
숨은 삼겹살 맛집!
제줏간을 좋아했지만 맨날 웨이팅에, 코로나때문에 사람 많은곳을 피하기 위해 옹기명가로 고고. 여긴 제줏간보다 상이 넓어서 편하고, 가격도 싼데 거기다 맛있다.

 

요게 요게 옹기명가 삼겹살 2인분이다.
삼겹살 6줄. 엄청 얇지도 않아서 양이 꽤된다.
다른곳보다 양많은듯.
첫번째 방문때는 사장님께서 여자손님이 있으면 알아서 비계적은 부분을 주셔서 이번에는 남친을 위해 약간의 비계있는 부위를 달라고 말씀드렸다. ㅎㅎ
(난 좋았지만ㅎㅎ 비계적은부분 궁금하신분들은 위에 url 포스팅 참고하시면 되용.)

밑반찬도 섭섭치않게 나오는 편이다.
근데 삼겹살이 넘 맛나서 많이 못먹는다. 다음엔 아까우니 조금씩달라고 해봐야징. 아까비ㅜㅜ

매번 삼겹살집에가면 뒤에 비계가 왕창 붙은부분을 자르고 먹었는데 여긴 딱 적당한 부위를 주신다ㅎㅎ
옹기명가는 삼겹살 내어주시는 사장님이 여자사장님이셔서 여자맘을 잘아시는듯.ㅋㅋ

음 사진은 이상해보이지만 요 양파나물? 몰라 뭔지 모르지만 맛있다.ㅎㅎ

 

첫번째 삼겹살 세줄. 그리고 같이 구운 묵은지. 옹기명가는 일반 김치말고 묵은지를 구워먹으라고 따로 내어주시는데 완전 맛있음.ㅎㅎ

간단한 된장국도 나온다.

두번째 삼겹살 3줄까지 클리어

 

옹기명가는 맛도 있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다.
싸도 맛없으면 아주 예민한 누구씨가 절대 다시 가자고 안하는데 옹기명가는 맛있다고 좋아한다.
삼겹살 1인분에 11000원. 거기다 맛있음. ㅎㅎ
2명이서 25000원내고 완전 잘먹고 나왔당.

다음엔 돼지갈비랑 돼지갈비찜 먹어봐야징.

집근처에 돼지갈비찜집이 딱히없어서 고민했는데 호호 찾았다.
사장님 믿습니다.

광주 북구 삼겹살 숨은맛집으로 '옹기명가' 소문내고싶어서 쓰는 리뷰 끝~~


2022.04.26 - [리뷰/내돈내산 찐 맛집] - [광주 용봉동 갈비맛집 '반달옥']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 룸 처럼 되어있어서 좋음!

 

[광주 용봉동 갈비맛집 '반달옥']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 룸 처럼 되어있어서 좋음!

내돈내산 코로나 싫다고 룸 있는곳 찾아가다 발견한 간만의 맛집. 전철우 사거리 먹자골목에 생긴 반달옥이라는 식당이다. 주메뉴는 갈비. 갈비집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완전 룸은 아니고, 이렇

solgi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