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과일,채소 보관용기, 나눔반찬통, 자동개폐 씽크대 배수망, 냉장고 탈취제 후기.
광주 현대병원 갔다가 옆에 다이소 매곡점이 있어서 또 들렸었당. 여기는 직영점이라 종류도 많고 재밌다.
먼저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월남쌈을 먹을 때 쓸 직사각 밀폐용기 나눔반찬통. 2000원.
이렇게 5칸으로 나눠져있다.
요롷게 나눔반찬통에 월남쌈 재료를 담아서 두통 넣어두고 먹으면 편하다.
이건 냉장고 정리함. 깊이도 꽤 있고 해서 사과를 넣고 싶어서 사왔다.
이렇게 채반이 있어서 물이 빠질 수 있어서 씻은 채소 보관도 할 수 있다.
사실 사기 전에 과연 사과가 들어갈지 꽤나 고민했는데!
흐흐흐.. 들어간다. 엄청 큰 사과는 아니고, 마트에서 그냥 파는 작은? 사과들은 충분히 들어가고 뚜껑도 잘 닫힘.
요롷고 가볍게 들었다 놨다 하는 형식이라 냉장고에서 뭐 꺼내기 손쉽다.
딸기 씻을때도 편리. 과일이나 채소 많이 먹으려공 사와봄.
좌라란~ 좋음. 이래놓고도 사과 안꺼내먹은지 1주일 됨~
요곤 다이소에서 사온 꿀템. 씽크대 배수망. 천원밖에 안하는데 되게 신기한 장치가 되어있다.
가만히 있으면 닫히고, 물이 한방울이라도 떨어지면 열린다.
기존에 쓰던거보다 짧아서 불편할줄 알았는데, 요리 많이 안해먹는 사람이 쓰기에는 짧은게 더 편했다.
깊숙한건 쓰레기 버리거나 할때 잘 안나와서 더 불편한것 같다.
이렇게 자동개폐 싱크대 배수망을 설치하면 안에 음식물도 안보여서 깔끔하고, 여름에 나오는 날파리들도 덜 올라온다.
물이 안내려가면 어쩌지? 설거지할때 물이 늦게 빠지진 않나? 이 생각을 했었는데, 2주정도 써본결과 전혀 그런 문제 없다. 볼 때마다 천원짜린데 진짜 잘샷군. 호호 함.
그 다음은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작은거랑 큰게 있었는데, 내 냉장고는 분명 쬐끄만한데 왜 큰거 사왔징? 큰게 오래간다고 써져서 그랬던거 같다.
집에 알린찡 와서 냉장고 문열면 "방구꼈니?" 라고 자꾸 묻게되서 사왔다ㅋㅋ
김치냄시~
과연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효과 좋음. 신기.
뚜껑 열어서 비닐을 뜯으면,
이런 숯이랑 액상고형 뭉쳐진게 보이고,
다시 뚜껑 닫아서 냉장고에 넣으면 된다. 구석탱이에 넣어놨는데 은근 효과가 좋다.
꽤나 썼더니 내용물이 쪼그라들었다.
그래서 카페에서 받아온 커피콩을 넣고, 다시 재활용 했다~!
2022.04.30 - [리뷰/다이소리뷰] - [다이소 추천템] 채반, 보관용기, 벽걸이 후크 찐 사용 후기.